관리 메뉴

꾸로네

[동영상] 힐스빌 보호구역 Healesville Sanctuary, 호주 멜버른. 본문

동영상

[동영상] 힐스빌 보호구역 Healesville Sanctuary, 호주 멜버른.

꾸로 (gguro) 2015.10.27 16:09
호주 멜버른 힐스빌 보호구역에 다녀왔어요. 동물원이긴 하지만 동물을 보여주기 위해 있는 곳이라기보다는 동물을 지키기 위해서 있는 곳이라 Sanctuary 보호구역이라는 말을 씁니다.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재밌는 동물들이 있어요.



1. 가시두더지 (바늘두더지, Echidna)


가시두더지 또는 바늘두더지라고 불리는 동물이에요. 영어로는 Echidna라고 합니다. 이렇게 세 마리가 열심히 걸어다니는 걸 보는 건 처음이네요. 


호주 Healesville Sanctuary 힐스빌 보호구역에 있답니다.




2. 코알라



코알라입니다. 유칼립투스 나뭇잎을 열심히 먹네요. 보통 가만히 자는 모습을 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열심히 움직이는 것을 보니 재밌네요.



3. 동물 치료


힐스빌 동물원에는 이렇게 동물 인형들을 가지고 치료해주는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웜뱃, 거북이, 태즈매니안 데빌, 오리너구리 등의 인형이 준비되어있어요. 평화가 웜뱃을 치료해주고 있네요. 옆에 예랑이는 데빌을 들고다니면서 치료하고 있나봐요. 










4. 딩고



딩고를 보여주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동물원 사육사분이 직접 설명을 해주시는 거지요. 딩고는 개와 늑대의 중간쯤 되는 호주 야생동물입니다. 딩고는 무섭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사실 딩고가 사람을 훨씬 무서워한다고 하는군요. 그래도 두 딩고가 싸우는 모습은 꽤 무섭습니다. 한 마리는 Omeo고 다른 한 마리는 Dargo입니다. 사실 싸운다기보다는 하나가 다른 하나를 거의 제압하고 있나봅니다.


날씨도 좋아서 즐겁게 다녀왔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2015년 10월 24일 다녀옴.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