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꾸로네

시드니, CUDOS 15회 워크샵 - 말타기, 수영장, 라따뚜이 본문

사진첩

시드니, CUDOS 15회 워크샵 - 말타기, 수영장, 라따뚜이

꾸로 (gguro) 2016.02.05 08:40





시드니, CUDOS 15회 워크샵 - 말타기, 수영장, 라따뚜이


http://www.cudos.org.au


호주에는 CUDOS 큐도스라는 연구센터가 있는데, 포토닉스를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곳입니다. 호주에서 포토닉스 쪽으로 유명하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쪽에 발을 담그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이번에 시드니 근처의 Wyong 위용의 한 리조트에서 워크샵이 있었습니다큐도스 내부, 외부의 연구자들이 재미있는 발표를 많이 했는데요, 학술적인 것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야외활동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Glenworth Valley 에서 말타기를 했는데요, 처음 타봤는데 재밌네요.



(사진출처: http://www.glenworth.com.au)


위 사진처럼 이렇게 줄 지어서 차례차례 타고 갑니다.



이렇게 말들이 모여 있습니다.




말 타러 가기 전에 한 컷





계곡도 건너갑니다. 




제가 탄 말이에요. 이름은 Spot 스팟입니다. 막상 타려고 하면 꽤 높아요. 올라타 있으면 처음엔 좀 무서워요. 또각또각 걸어가면 자연스럽게 몸이 흔들리는데, 금세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한 시간 좀 넘게 경치 좋은 숲 속 길을 말을 타고 산책했습니다.





워크샵이 진행되었던 Mecure Kooindah Waters Resort 입니다.



이렇게 실내에 수영장이 있고요,


바깥에도 또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침식사 전에 잠깐 짬을 내서 실내에서 수영을 좀 했지요.






마지막 저녁에는 Glasshouse Functional Centre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사진출처: http://www.glasshousefunctions.com.au)


메인 메뉴를 고르는데, 양고기 요리에 Ratatouille 라따뚜이가 같이 나오길래 그걸 골랐습니다. 집에서 라따뚜이를 여러 번 해서 손님들에게 대접했는데, 정확한 조리법으로 된 걸 먹어본 적은 없었거든요. 궁금하던 차에 이 기회에 제대로 된 걸 먹어보자 싶었지요.





이렇게 생긴 요리가 나왔습니다. 빨간색 토마토 소스로 양념이 된 채소들이 라따뚜이입니다. 먹어보니... 뭐 특별한 건 없네요. 그 동안 집에서 해 왔던 게 크게 틀리진 않은 것 같아요. ^^ 다만 라따뚜이만으로는 주메뉴가 되긴 힘든 것 같고, 위 사진처럼 양고기라든지 다른 요리가 함께 있어야할 것 같아요.





비오는 마지막날 아침에는 아무도 없는 야외 수영장에서 혼자 놀았습니다. ^^



(사진출처: http://www.mercurekooindahwaters.com.au)


같은 수영장인데, 전문가가 찍은 사진은 확실히 다르네요. ^^;;





말도 타고, 수영도 하고, 라따뚜이도 먹은 알찬 워크샵이었네요.




2016년 2월 5일

꾸로


 

'사진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화의 5번째 생일 ♡  (1) 2016.02.17
Gill & Lawrence house  (1) 2016.02.17
시드니, CUDOS 15회 워크샵 - 말타기, 수영장, 라따뚜이  (2) 2016.02.05
교회에서 놀아요. ^^  (0) 2016.01.31
Daniel • Rebecca네 놀러 왔어요. ^^   (2) 2016.01.23
바다에 가다  (2) 2016.01.2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