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로네

[책] 예랑이가 요즘 읽는 책: 100세 노인, Emily Eyefinger 외 본문

예랑이의 일기

[책] 예랑이가 요즘 읽는 책: 100세 노인, Emily Eyefinger 외

(gguro) 2015. 9. 14. 10:19






1. Secret Kingdom


요즘 예랑이가 푹 빠져있는 Secret Kingdom 연작입니다. Rosie Banks라는 작가가 쓴 글인데, Jasmine, Summer, Ellie 세 명의 여자아이가 나와서 Secret Kingdom으로 여행을 떠났다 돌아오는 이야기입니다. 매 권마다 Secret Kingdom에 갔다오지요. 8권이나 빌려서 읽고 있군요.




2.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그 유명한 100세 노인 책입니다. 스웨덴 작가 요나스 요나손이 쓴 책이죠. 이 책은 제가 읽으려고 빌린 건데, 예랑이도 같이 읽었습니다. 100년 전 역사를 되짚어가는 책이라 예랑이에게 재미가 있을까 했는데, 굉장히 재밌게 읽네요.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들이 많은데 그게 재미있나봐요. 




3. Harry Potter


해리포터입니다. 불사조 기사단인데, 책이 무슨 사전인 줄 알았어요. 너무 두꺼워서 그런지 읽다가 중간에 좀 질렸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시 꺼내서 또 읽고 있네요. 




4. Emily Eyefinger


이것도 연작인데, 검지손가락 끝에 눈이 달려있는 Emily라는 소녀의 모험이야기 입니다. 손가락 끝에 눈이 있으니 뭔가 재밌는 일이 많이 있을 것 같지 않나요?




5. Rainbow Magic


이건 저는 안 읽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요정이 나오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예랑이가 자기는 Fairy tale을 좋아하는데, 공주 나오고 왕자 나오는 거 말고 진짜 요정이 나오는 Fairy tale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015년 9월 14일

예랑이 10살 (만8세)







Comments